전세실거래가 종합분석-강남구 삼성동 힐스테이트1단지 아파트 전용면적 114.46㎡(34.62평) 전세실거래가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6-2
새주소(도로명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68길 29

강남구 삼성동 힐스테이트1단지 아파트 실거래가 분석
전용면적 26.5㎡(8.02평)   전용면적 31.4㎡(9.5평) 전용면적 84.24㎡(25.48평) 전용면적 84.35㎡(25.52평)
전체 1,144세대중 19세대 전체 1,144세대중 211세대 전체 1,144세대중 482세대 전체 1,144세대중 86세대
매매
실거래가
전세
실거래가
월세
실거래가
매매
실거래가
전세
실거래가
월세
실거래가
매매
실거래가
전세
실거래가
월세
실거래가
매매
실거래가
전세
실거래가
월세
실거래가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거래없음 21층,22층 거래없음 21층,22층 21층,22층 21층,22층 21~23층 21~23층 21~23층
19층,20층 거래없음 19층,20층 19층,20층 19층,20층 19층,20층 19층,20층 19층,20층
거래없음 거래없음 17층,18층 17층,18층 거래없음 17층,18층 17층,18층
15층,16층 15층,16층 15층,16층 15층,16층 15층,16층 15층,16층 15층,16층 거래없음 거래없음 거래없음
거래없음 거래없음 13층,14층 13층,14층 13층,14층 13층,14층 13층,14층 13층,14층 13층,14층 13층,14층 13층,14층 13층,14층
11층,12층 거래없음 11층,12층 11층,12층 11층,12층 11층,12층 11층,12층 11층,12층 11층,12층 11층,12층 11층,12층
거래없음 09층,10층 09층,10층 09층,10층 거래없음 09층,10층 09층,10층 09층,10층 거래없음 09층,10층 거래없음
07층,08층 07층,08층 07층,08층 07층,08층 07층,08층 07층,08층 07층,08층 07층,08층 07층,08층
거래없음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4층 03층,04층 03층,04층 03층,04층 03층,04층 03층,04층 03층,04층 거래없음 03층,04층 03층,04층



01층,02층 거래없음 01층,02층 거래없음 01층,02층 01층,02층 01층,02층 01층,02층 01층,02층
전용면적 84.42㎡(25.54평) 전용면적 84.5㎡(25.56평) 전용면적 114.46㎡(34.62평)
전체 1,144세대중 88세대 전체 1,144세대중 88세대 전체 1,144세대중 170세대
매매
실거래가
전세
실거래가
월세
실거래가
매매
실거래가
전세
실거래가
월세
실거래가
매매
실거래가
전세
실거래가
월세
실거래가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종합분석
거래없음 21~23층 21~23층 거래없음 21~23층 21~23층 거래없음 21~23층 21~23층
거래없음 거래없음 19층,20층 19층,20층 거래없음 19층,20층 19층,20층 19층,20층
17층,18층 17층,18층 17층,18층 17층,18층 17층,18층 거래없음 17층,18층 17층,18층
15층,16층 15층,16층 15층,16층 거래없음 15층,16층 15층,16층 15층,16층 15층,16층 15층,16층
거래없음 거래없음 거래없음 13층,14층 13층,14층 거래없음 13층,14층 13층,14층 13층,14층
11층,12층 11층,12층 11층,12층 11층,12층 거래없음 11층,12층 11층,12층 11층,12층 11층,12층
거래없음 09층,10층 거래없음 09층,10층 09층,10층 거래없음 09층,10층 09층,10층 09층,10층
07층,08층 07층,08층 거래없음 07층,08층 07층,08층 07층,08층 07층,08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05층,06층
거래없음 03층,04층 거래없음 거래없음 03층,04층 03층,04층 03층,04층 03층,04층
01층,02층 01층,02층 거래없음 거래없음 거래없음

전용면적 114.46㎡(34.62평) 전세실거래가 종합분석
매매실거래가
분석 GO!!
월세실거래가
분석중


강남구 삼성동 힐스테이트1단지 아파트 전용면적 114.46㎡(34.62평) 전세실거래가 분석 단위(만원,건)
거래년도 년도별
거래건수
년도별
최고
전세보증금
평당
전세보증금
최고가
(전용면적기준)
년도별
최고 전세가
거래월(층)
년도별
평균
전세보증금
평당
평균
전세보증금
(전용면적기준)
평균
매매가
대비
(전세가율)
년도별
최저
전세보증금
평당
전세보증금
최저가
(전용면적기준)
년도별
최저 전세가
거래월(층)
2011년 거래유형
형태 건수 비중(%)
2012년 2 80,000 2,310.53 2(12) 76,500.00 2,209.44 매매없음
73,000 2,108.36 2(22) 매매 4 11.43
2011년 17 79,000 2,281.64 12(15) 72,588.24 2,096.46 49.63% 63,000 1,819.54 3(5) 전세 17 48.57
2010년 3 75,000 2,166.12 11(8) 71,666.67 2,069.85 49.24% 67,000 1,935.07 11(4) 월세 14 40.00
계,평균 22 80,000 2,310.53 72,818.18 2,103.10 50.20% 63,000 1,819.54 35 100.00
매매실거래가정보는 2006년부터,
전ㆍ월세실거래가정보는 2010년 10월 이후부터 공개되어 반영되고 있으니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국토해양부 실거래가자료를 바탕으로 하였으며 국토해양부 부동산실거래가란?
누락,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검증하시고 참고자료로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전세거래
년월 거래가
2012.02 12 80,000
22 73,000

전세실거래가 분석 보는 방법

  • 강남구 삼성동 힐스테이트1단지 아파트는 2009년 1월 입주아파트로 2008년 11월 이전 거래가 없습니다.

  • 거래년도는
    - 매매실거래가 데이터는 2006년부터 2012년 4월까지,
    전세실거래가, 월세실거래가 데이터는 2010년 10월부터 2012년 4월까지 반영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년도별 거래건수는
    - 당해년도에 거래된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전세거래건수입니다.
    2011년에는 17건의 전세거래가 있었습니다.

  • 년도별 최고 전세보증금은
    -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년도별 최고 전세거래가입니다.
    2011년에는 79,000만원이 최고 전세보증금입니다.

    2010년 10월부터 2012년 4월까지 최고전세가는 80,000만원입니다.

  • 평당 전세보증금 최고가(전용면적기준)는
    -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년도별 최고 전세보증금를 전용면적기준으로 평(3.3㎡)당 환산한 금액입니다.
    2011년에는 79,000만원이 최고 전세보증금이고,
    이를 평당환산한 평당 전세보증금 최고가는 2,281.64만원입니다.

  • 년도별 최고 전세가 거래월(층)은
    -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년도별 최고 전세보증금으로 거래된 거래월과 최고 전세보증금으로로 거래된 층입니다.
    2011년에는 12월에 15층이 최고 전세 보증금으로 거래되었습니다.

  • 년도별 평균 전세보증금은
    -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년도별 평균 전세거래가입니다.
    2011년에는 72,588.24만원이 평균 전세보증금입니다.

    2010년 10월부터 2012년 4월까지의 평균 전세보증금은 72,818.18만원입니다.
    *이 평균 전세보증금은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전체 전세거래의 거래금액 합계를 전세거래건수로 평균한 금액으로 년도별 평균전세보증금을 평균한 금액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평당 평균 전세보증금(전용면적기준)은
    -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년도별 평균 전세보증금을 전용면적기준으로 평(3.3㎡)당 환산한 금액입니다.
    2011년에는 72,588.24만원이 평균 전세보증금이고,
    이를 평당환산한 평당 평균 전세보증금은 2,096.46만원입니다.

    2010년 10월부터 2012년 4월까지의 평당 평균 전세보증금은 2,103.10만원입니다.
    *이 평당 평균 전세보증금은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전체 전세거래금액의 합계금액을 전세거래건수로 평균하고, 그 금액을 다시 평으로 환산한 금액으로 년도별 평당 평균 전세보증금을 평균한 금액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평균 매매가대비(전세가율)는
    -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년도별 평균 매매가대비 평균전세가의 비율입니다.
    2012년 4월까지 전세거래는 있었으나 매매거래가 없어서 전세가율을 산정할 수 없습니다.
    2011년 평균 매매가대비 평균 전세가의 비율은 49.63%입니다.
    2010년 평균 매매가대비 평균 전세가의 비율은 49.24%입니다.
    *동일년도ㆍ동일평의 평균 매매가에대한 전세가의 비율입니다.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2010년 10월부터 2012년 4월까지의 평균 매매가대비 평균 전세가의 비율은 50.20%입니다.
    *2006년부터 2012년 4월까지의 동일평의 매매 평균가에대한
    2010년 10월부터 2012년 4월까지의 동일평의 전세 평균가의 비율입니다.
    *평균 매매가대비 전세가율로 매매와 전세의 비교가 가능합니다.

  • 년도별 최저 전세보증금은
    -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년도별 최저 전세거래가입니다.
    2011년에는 63,000만원이 최저 전세보증금입니다.

    2010년 10월부터 2012년 4월까지 최저전세가는 63,000만원입니다.

  • 평당 전세보증금 최저가(전용면적기준)는
    -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년도별 최저 전세거래가를 전용면적기준으로 평(3.3㎡)당 환산한 금액입니다.
    2011년에는 63,000만원이 최저 전세보증금이고,
    이를 평당환산한 평당 전세보증금 최저가는 1,819.54만원입니다.

  • 년도별 최저 전세가 거래월(층)은
    -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년도별 최저전세가로 거래된 거래월과 최저전세가로 거래된 층입니다.
    2011년에는 3월에 5층이 최저 전세보증금로 거래되었습니다.

  • 2011년 거래유형은
    -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최근년도(2011년도) 매매거래, 전세거래, 월세거래별로 거래건수와 거래형태의 비중을 표시합니다.
    2011년 매매거래 4건, 전세거래 17건, 월세거래 14건이 있었습니다.
    매매거래가 11.43%, 전세거래가 48.57%, 월세거래가 40.00%를 차지했습니다.

  • 최근 전세거래는
    - 전용면적 114.46㎡(34.62평)의 2012년 4월까지 가장 최근 거래된 년월과 거래된 거래층 그리고 전세보증금입니다.
    2012년 2월에 12층이 80,000만원, 22층이 73,000만원의 전세보증금으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 실거래가 분석은

- 국토해양부 실거래가자료를 바탕으로 하였으며 누락ㆍ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검증하시고 참고자료로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매매실거래가정보는 2006년부터, 전세실거래가정보와 월세실거래가정보는 2010년 10월 이후부터 공개되어 반영되고 있으니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2동 | 힐스테이트1단지아파트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취미 옥상텃밭]옥상텃밭 부추, 파, 돈나물(돌나물), 상추 사총사
어버이날을 앞두고 막내동생네 가족이 놀러왔습니다.옥상텃밭에서 상추를 따왔는데 달팽이가 한마리

5월 7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막내동생네 가족이 놀러왔습니다.
등심을 굽기위해
옥상텃밭에서 상추를 따왔는데





씻으려고 보니 달팽이가 한마리 돌아다니고 있네요.

집은 어데두고...

업데이트 포스팅입니다.

-----------------------------------------------------------------------------------------------------------------

돌나물(돈나물)도 밥상위에

돈나물도 밥상위에 올라왔습니다.



요렇게 상추와 돈나물이 같이 올라왔어요
살짝 양념장을 뿌려 간을 하고


 상추에 밥과 양념장 간한 돈나물 쌈장을 얹어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죠^^

------------------------------------------------------------------------------------------------------------------------------------

 어제 저녁 옥상 텃밭에서 따온 상추에 밥을 얹고 쌈장 얹어 밥 한공기 뚝딱 했습니다.


2011.04.19일 저녁상에 오른 상추

-------------------------------------------------------------------------------------------------------------------------------

[사진 옥상텃밭]옥상텃밭 부추, 파, 돈나물(돌나물), 상추 사총사
봄을 맞아 쑥쑥 잘자라고 있습니다.
조만간 상위에서 개별 면담을 갖을 수 있을 듯 ㅎ

자그마한 옥상텃밭

옥상텃밭 부추, 파, 돈나물(돌나물), 상추 사총사

방사능때문에 걱정도 있습니다.
핸펀으로 방사능 측정어플은 없겠죠?
걱정할 만한 수준은 아니라니까 괜찮겠죠?



 


 
돈나물이 맞나요? 돌나물이 맞나요?
예전에 한번 검색해봤는데 까먹었네요.
일반적으로 돈나물로 알고 계신데 돌나물이 맞았던 것 같기는 합니다.

상추는 고기쌈 싸먹기도 하고 비빔밥도 해먹고
심심하면 그냥도 먹습니다. ㅡㅡㅋ

 
부추는 부추전 부쳐먹어요.
찌개나 장에도 넣어먹구요.
 

대파 요녀석이 정말 잘 자라네요.
금방금방 자랍니다.

 

관련글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simglorious.tistory.com BlogIcon 도플파란 2011.04.09 12: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텃밭이 있으면 좋죠..ㅎㅎ 이렇게 야채도 먹고..ㅋㅋㅋ 하지만.. 관리 못하는 저로써는 없는게 더 나을듯..ㅎㅎ

  2. Favicon of https://wiwork.tistory.com BlogIcon wigrang 2011.04.09 13: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웰빙 텃밭이네요.
    시골 텃밭 일구느라 고생하시는 부모님 생각이 납니다. ^^

  3. Favicon of https://cbdok.tistory.com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2011.04.20 15: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공해 청정 식품이군요. 방사능, 황사 등 오염에 대비해서 내 손으로 직접 식물을 재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4. Favicon of https://naturis.kr BlogIcon Naturis 2011.04.20 16: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옛날에 빌라 꼭대기층에 살때는 이렇게 키워서 먹곤 했는데요.. 제가 아니고 어머니가요.. ^^; 저는 좀 돕구요..

    아파트로 이사오니 그것도 않되네요.. 혼자서 화분 몇개 가져다 풀때기 키우는는데 잘 안 자라요..ㅋㅋ

  5. Favicon of https://iloveminc.tistory.com BlogIcon MINC-eh 2011.05.09 1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취미 생활인것 같아요. 텃밭 가꾸기.
    잘 보고 가요~

  6. Favicon of http://pinksanho.tistory.com BlogIcon pinksanho 2011.05.10 00: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저희집에도 키우는덕에 고기먹거나 할때면 상추등을 따와서 먹는 소소한 재미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정작 잘 키우진 못해서 -,.-;; (마의손을 가진건지) 관심은 한때뿐이고 ㅠㅠ어머니가 좋아하셔요~




[사진 텃밭]옥상텃밭사진 고추 2010.06.26 am.9 삼성 SAMSUNG 블루 VLUU WB650
서울 은평구 응암동자택 옥상 텃밭

 

[사진 텃밭] 옥상텃밭사진 고추
촬영일: 2010.06.26
am.9
카메라: 삼성 SAMSUNG 블루 VLUU WB650
촬영장소:
서울 은평구 응암동자택 옥상 텃밭
원본사진크기:4000X3000/2.56MB

 

 



 

 

 


 

 

 


 

 


 

 

관련글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belgebwit.tistory.com BlogIcon 벨제뷰트 2010.11.13 03: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러블리가든님 행복한 블로그 하세요 ^_*/

    • Favicon of https://lghn.tistory.com BlogIcon www.LGHN.com 러블리가든하우스 LGHN 2010.11.13 08: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ㅋㅋ 티스토리 블로그가 조금씩 손에 익네요. 포스팅 하나 하는데 걸리는 시간도 점점 단축되구요. 무엇보다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 재미가 있습니다. 벨제뷰트님 항상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느날 이웃집 옥상위에


토끼 한마리
처음에는 그냥 인형이나 조각인줄 알았습니다.
아무런 움직임도 없고
서울 한복판에 동물원도 아닌데 토끼가 있으리라고는 전혀 상상도 기대도 할 수 없었으니까요.



그런데 그것도 잠시
움직이더라구요. 살아 있더라구요.


자세히 보니 허름하긴 하나 집도 있구요.


낮잠도 자고

이리저리 다니면서
옥상위 화분에서 자라는 식물도 뜯어 먹더라구요.
옥상위 방목?

점점 추워질텐데 토끼 주인이 토끼 옷을 만들어 주던지
토끼집에 찬바람 안들도록 천이라도 대 주겠죠?
친구라도 만들어 준다면 더 좋겠구요.
설마 며칠 후에 안보이는 건 아니겠죠?

2010/10/17 - [리뷰,추천/책,음반] - 책을 읽는 방법
2010/10/17 - [리뷰,추천/영화,공연,전시] - 맨온파이어(Man on fire)
2010/10/16 - [IT,과학/모바일] - 내 핸드폰의 역사(세컨드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그러면서 회상해봅니다)
2010/10/13 - [리뷰,추천/영화,공연,전시] - <레터스 투 쥴리엣>이란 영화를 보았다.
2010/10/13 - [경제/금융] - 전세대출사례-아파트
2010/10/12 - [생활일반/일상다반사] - 사무실 커피에 탈 설탕이 떨어졌습니다.
2010/10/12 - [생활일반/식물] - 꽃의 밤과 낮
2010/10/12 - [시사/사회] - 배추가 많이 비싸다던데 우리집은 지금
2010/10/11 - [생활일반/동물] - 상추 훔치는 까치
2010/07/08 - [생활일반/일상다반사] - 매일 이시간이면 고민거리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황태해장국
2010/07/07 - [생활일반/맛집] - 삼겹살 먹는 방법
2010/07/05 - [생활일반/맛집] - 금욜날 점심으로 짬뽕을 먹었는데 맛있게 먹어서 오늘 점심으로 또 먹었습니다.
2010/06/24 - [생활일반/일상다반사] - 출근길에 교통사고 서초동무지개아파트 정류장을 지나서 3번째 뱅뱅사거리 정류장을 좀 못미쳐 난 사고
2010/06/21 - [생활일반/취미] - 지난 5월8일 옥상 텃밭에 상추를 심어 민들레, 부추와 함께 옥상텃밭에서 뜯어 먹습니다
2010/06/08 - [경제/부동산] - 재개발대상구역-응암2구역의 재개발대상지역지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제1동 | 토끼가 살고있어요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지난 5월8일 옥상 텃밭에 상추를 심었습니다.

요즘 매일 식탁에 상추가 올라와 쌈 싸서 먹는데 연하고 맛있습니다.

민들레와 부추도 옥상텃밭에서 뜯어다가 상추하고 같이 먹습니다.

양이 많아서 이웃에 나눠주기도 하구요.




2010년 5월 8일 상추를 파종했습니다.

 원산지가 중국으로 되어 있는데 괜찮은건지...씨앗도 중국에서 수입하네 ,.ㅡ

중국산 씨앗이 한국에서 자라면 중국산인가요? 한국산인가요?



파종한 다음날 모습입니다.

다음날 뭔 변화는 없겠습니다만 그냥 찍어 봤습니다.


5월 9일 부추 뜯어 낸 자리입니다.



5월 16일 5월 8일 파종한 8일째 되는 날 옥상 텃밭에 상추 싹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살짝 확대해서 찍어봤구요




근접 촬영으로 찍어봤습니다.



5월 9일 뜯어서 먹고 난 부추가 일주일 지난 5월 16일 벌써 이렇게 자랐습니다.



자란 모습이 잘 보이도록 옆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확대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5월 22일 자라고 있는 상추 모습입니다.



5월 22일 부추는 한번 더 뜯어 먹었습니다.


6월 20일 드디어 상추를 먹으려고 뜯어 냈습니다.

뜯어낸 자리가 듬성듬성 보기 싫긴 하네요^^



부추도 절반쯤 뜯었구요


식탁에 오른 부추와 상추 그리고 민들레도 조금 있습니다.

일부는 이웃분들께 나눠 드렸습니다.


전부 상추쌈 싸 먹고 요만큼 남았네요.

상추가 연하고 쌉싸름한게 맛있습니다.


2010/10/17 - [리뷰,추천/책,음반] - 책을 읽는 방법
2010/10/17 - [리뷰,추천/영화,공연,전시] - 맨온파이어(Man on fire)
2010/10/16 - [IT,과학/모바일] - 내 핸드폰의 역사(세컨드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그러면서 회상해봅니다)
2010/10/13 - [리뷰,추천/영화,공연,전시] - <레터스 투 쥴리엣>이란 영화를 보았다.
2010/10/13 - [경제/금융] - 전세대출사례-아파트
2010/10/12 - [생활일반/식물] - 꽃의 밤과 낮
2010/10/12 - [시사/사회] - 배추가 많이 비싸다던데 우리집은 지금
2010/10/11 - [생활일반/동물] - 상추 훔치는 까치
2010/07/08 - [생활일반/일상다반사] - 매일 이시간이면 고민거리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황태해장국
2010/07/07 - [생활일반/일상다반사] - 삼겹살 먹는 방법
2010/07/05 - [생활일반/일상다반사] - 금욜날 점심으로 짬뽕을 먹었는데 맛있게 먹어서 오늘 점심으로 또 먹었습니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